전시회를 시작하기 전 가장 고민되고 중요한 부분은 잠재 고객을 어떻게 끌어올 것인가 일텐데요!
도대체 어떻게 하면 전시회에서 잠재 고객을 부스로 끌어올 수 있을까요?
잠재 고객을 부스로 끌어오는 5가지 꿀팁! 더페이스에서 알려드립니다.

1. 적절한 부스 디자인
부스는 참가업체의 현지 지사와 같습니다.
판매, 마케팅, 기업 이미지 등 전시회에 참가하는 목적을 분명하게 전하고
그에 맞는 부스 디자인 콘셉트를 결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이에 맞게 간판, 포스터, 소품 등을 선택해야 합니다.
2. 효과적인 작은 부스
일반적으로 부스가 크다면 참관객의 시선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무작정 부스 면적을 확대하는 것보다는
작더라도 상품을 잘 보여줄 수 있는 부스를 꾸밀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3. 부스 디스플레이는 미리미리
사전에 부스를 설치하고 디스플레이를 해 본다면
부스 내 공간에 대한 감도 얻고, 시간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시회에 꼭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도 파악할 수 있기에
부스 디스플레이를 예행연습해봐야 합니다.
4.비용 절감하기
전시회는 한 번 참가하는 것이 아닙니다.
지속적으로 참가할 때마다 새로운 물품을 주문하고, 비용을 지출하는 것은
아주 비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예산을 절감하면서도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는 물품을 통해
전시회를 지속적으로 준비할 수 있어야 합니다.
5. 적극적인 사전 홍보
주목받을 수 있는 디자인의 부스를 준비하더라도
전시회에 우리 회사가 참가하는 것을 참관객이 모른다면 방문을 유도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사전에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우리 회사가 전시회에 참가한다는 것을 알려야 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고민하고 연구하여 개발된 제품이 날 수 있도록
더페이스가 직접 날개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전하는 5가지 TIP과 함께
주목 받는 부스가 제작되길 바라겠습니다!
출처 : KOTRA <해외전시회 참가 메뉴얼> 일부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