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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성공적인 전시회 준비를 위한 사전 바이어 유치 방법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전시회를 위해서는 준비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사전 바이어를 유치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여러 가지 방법 중 가장 핵심적인 다섯 가지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초청장을 발송하자

가장 보편적인 바이어 유치 방법으로, 우편 / 이메일 / 팩스 등의 수단을 통해

회사 및 제품 소개 / 전시회 방문 여부 / 부스 방문 요청 / 거래 희망 시간 등의 내용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전시회 개최 2~3개월 전에 발송하는 것이 좋으며

기념품, 경품행사 등의 이벤트 내용을 담는다면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화를 통해 접촉하자

초청장을 발송한 후 유선으로 수신 여부를 확인하고

바이어의 관심도를 확인하여 1:1 상담 시간을 잡을 수 있도록 유도하는 방법입니다.

이때 특정 바이어가 특별한 관심을 받고 있다는 느낌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광고를 진행하자

전시회 참가업체의 예산과 목적에 맞게

전시회 홈페이지 / 인터넷 배너광고 / 블로그 및 SNS / 전시회 디렉터리 고아고/

대중매체(신문, 라디오, TV) 광고 / 전시장 및 옥외 광고 / 셔틀 버스 광고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비용적인 부담이 생길 수도 있지만 기업의 이미지나 인지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세미나, 시상식 등에 참가하자

각 분야의 유명한 회사, 전문가, 바이어가 참가하는 세미나에서 기술과 제품을 소개하거나

전시 주최자가 참가업체 대상으로 진행하는 시상식에서 수상을 한다면

큰 홍보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후원 및 협찬을 진행하자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한 문화이지만,

전시회와 관련된 부대행사(세미나, 바이어 초정 오/만찬, 기자간담회 등)에

후원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는 해당 산업분야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음을 간접적으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
 


 



  더페이스는 기업의 입장에서 고민하는 자세로

제품의 가치를 높이는 길에 기여하는 페이스 메이커가 되겠습니다.
 

사전 바이어 유치를 통해

성공적인 전시회 준비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출처 : KOTRA <해외전시회 참가 매뉴얼> 일부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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