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목 세계로 진출할 기회, 필수 참가 전시회 리스트는?

안녕하세요! 쇼케이스 제조기업 더페이스입니다.

 오늘은 세계로 진출할 기회인 <해외전시회>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해외전시회, 혹시 멀게만 느껴지지 않으셨나요?

하지만 많은 기업들이 해외 전시회에 참여하여

세계인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

대표적인 전시회가 어떤 게 있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미국 라스베이거스 소비재 전자 전시회 | CES 

CES는 세계 가전업계의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권위 있는 행사입니다.

참가기업은 세계 유수의 기업이 참가하는 만큼, 타 기업들과 비교해서 자사의 위치를 가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평소에 만나기 힘든 글로벌 바이어와 접촉할 수도 있습니다.


 

중국 상하이 의약품 전시회 | CPhl China

 

CPhl ChinaSMS 2,500개가 넘는 제약 기업이 참여하는 아시아 최대 제약 전시입니다.

 

참가기업은 수준 높은 컨퍼런스를 통해 업계 동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유효 상담 건수가 많고 실제 계약까지 이뤄지는 경우가 다수 있어서 네트워킹에 대한 만족도가 높습니다.

 

이탈리아 볼로냐 Cosmoprof 뷰티 전시 | Cosmoprof

 

Cosmoprof는 뷰티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대표적인 종합 전시회입니다.

 

이탈리아에 국한된 전시회가 아니라 전 유럽과 세계의 유력 바이어 및 유통망이 참여하는 전시회로,

유럽 진출을 계획하는 기업이라면 필수적으로 참여해야 하는 전시회입니다.

 

독일 하노버 산업 전시회 | Hannover Messe
 

Hannover Messe는 구매 결정권자들이 적극적으로 참가하는 세계 최대 종합 산업 전시회입니다.
 

참가기업은 전시 규모와 광고 효과에 크게 만족하는 편이고,

전시회 종료 사후 비즈니스 전망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받는다고 합니다.


 

위 사진은 실제로 더페이스 쇼케이스와 함께

미국 라스베이거스 CES 박람회에 참여한 기업의 현장 모습입니다.

더페이스 홈페이지의 [뉴스-갤러리]에 방문하시면

더페이스의 쇼케이스와 전시회에 참여한 기업들의 생생한 후기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더페이스는 항상 기업의 성장을 서포트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