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목 기업에게 추천하는 해외전시회! <뷰티>분야

안녕하세요 쇼케이스 제조기업 더페이스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의료 분야 해외전시회에 이어

<뷰티>분야 해외전시회 추천 글과 찾아왔습니다 :)

그럼 함께 볼까요?
 




 

 이탈리아 볼로냐 Cosmoprof 뷰티 전시회


 



 

-해당 전시회는 미용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화장품/향수, 화장품 원부자재, 헤어/스파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용 제품에서 화장품, 포장, SPA까지 모든 미용 분야를 아우르는 세계적인 종합전시회입니다.

-최근 참가기업들은 지속 가능성 및 순환 경제를 중심으로 환경 보호와 이를 통한 이윤 창출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에 국한된 전시회가 아니라 전 세계의 바이어 및 유통망이 참여하는 전시회로,

유럽 진출을 계획한다면 필수적으로 참여해야 합니다.


 

 참가기업 꿀TIP!


1.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이 참관하고, 기업의 참가 수요가 높아서 부스 확보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사전 계획을 통해 부스를 먼저 확보하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2. 해당 전시회에 처음 참가하는 기업이라면 한국관으로 참가하는 게 유리합니다.

그 자체로 홍보가 되고, 바이어들이 집약적으로 제품을 둘러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중국 홍콩 Cosmoprof 뷰티 전시회


 



-해당 전시회는 전시면적의 제약으로 인해 두 곳의 전시장에서 개최됩니다.

(Cosmopack Asia : 화장품 원료, 기계 및 자동화 생산장비, 포장, 주문자생산, OEM 관련 품목

Cosmoprof Asia : 향수, 화장품 완제품, 뷰티 살롱/스파, 헤어, 네일, 오가닉 제품)

-중국 본토와 달리 홍콩 화장품 수출은 위생허가가 필요 없으므로

중국 홍콩 전시회는 본격적인 중국 진출에 앞서 중화권 소비자의 반응을 확인하고 인지도를 쌓을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참가기업 꿀TIP!

 

1. 좋은 위치를 선점하기 위해서는 전시회 개최 기간 중에 다음 회 전시회 참가를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스 위치는 참가 이력, 참가 신청일, 크기, 제품군, 전시 대금 결제에 따라 결정됩니다.

2. 진성 바이어가 많은 편으로, 바이어 리스트를 정리할 수 있는 표나 플랫폼을 미리 준비한다면

바이어 매칭 프로그램을 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더페이스는 기업의 성공적인 전시회를 위해

양질의 정보와 좋은 제품을 제공하겠습니다.

더페이스 쇼케이스와 함께 제품의 가치를 높여 보세요!

첨부파일